Big data · AI Platform

빅 데이터 기반 ·마스터 기업
다양한 업종과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보유한 “히트다”

빅데이터 서비스

빅데이터 플랫폼은 빅데이터가 극복해야 하는 실시간 처리, 메모리 기반 처리,
쿼리의 용이성, 다양한 파일 시스템 접근성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전략을 추진하며
기업 생태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행동정보 고객동선을 파악할 수 있는 위치정보부터 고객의 정성적인 부분을
이행 할 수 있고 리서치 데이터까지 고객을 360도 전방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형태의 데이터를 수집하고자 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한 데이터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
고객, 거래상품, 결제, 트위치 정보드의 정형화된 데이터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비정형 데이터까지 분석할 수 있으며,
이는 시장 추세에 대한 보다 정확한 예측으로 이어집니다.

A BIG DATA
다양하고 깊이있는 빅데이터 기반 회원정보, 가맹점정보, 날씨정보, 캠페인정보, 온·오프라인채널정보, 리서치(라임)조사 정보, 소셜 분석 정보, 위치/교통 정보, 상품/브랜드 정보,결제 / 포인트 이력
B BUSINESS ANALYTICS
밸류 체인별 비즈니스 이슈 진단/개선 - 상품 : 상품구색, 수요 예측
- 점포 : 부진점/점포 유형화
- 고객 : 신규,이탈, 고객가치
C 마케팅 OPTIMIZATION
Test & Learn 을 통한 마케팅 효율 최적화 - 마케팅 매출 효과 및 수익성 증대
- 마케팅 적정 채널 / 오퍼 / 시기
D DATA SCIENCE
통계 알고리즘을 통한 개인화 추천 및 실시간 마케팅 - 통계, 머신 러닝 기반 모델 개발
- 연관 제휴사 기반 실시간 송객

빅데이터 활용

빅데이터 그로스 해킹 마케팅 , 빅데이터 처리 및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가장 쉽고, 가장 효과적이며 기대되는 개인화 Mar Tech 플랫폼을 지향

  1. A BIG DATA
  2. B BUSINESS
    ANALYTICS
  3. C 마케팅
    OPTIMIZATION
  4. D DATA
    SCIENCE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생태계 구축

제휴사 마케팅 전략 지원 상품 경쟁력 강화 신고객 마케팅 효율화

  • 쇼핑 BEHAVIOR 관심, 검색, 구매, 취소,
    후기, 추천, 공유
  • 고객 CONTEXT 선호, 혜택, 매장, 쇼핑,여행,
    상권관심사, 라이프 스타일
  • 시장 TREND 관심 키워드,
    시장 동향, 월간 이슈
DATA GOVERNANCE
  • 통합고객 (SSO)
    DEMOGRAPHIC
  • 가맹점 /상품 / 금액
    TRANSACTION
  • 소비자 행동
    WEB / MOBILE
  • 소비자 생각
    SURVEY / TEXT

직접 + 간접 구매유도

고객 중심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상품 추천 및 페이지 이탈 이후 고객관리

통합 개인화 MarTech 플랫폼

BIG Data AI